본문 바로가기
90년대가요

조용필 바람의 노래

by Ἀμφίων 2022. 5. 29.
반응형

바람의 노래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는 조용필 16- Eternally에 들어가 있는 곡이다. 

  • 발매일 1997년 5월 1일

조용필 16집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아야 해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아야 해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조용필 바람의 노래

 

조용필 16집 전곡

 

 

조용필 노래 모음

 

조용필 노래 모음

조용필 노래 모음 조용필의 노래를 발매 연대별로 정리했습니다. 출신 연도가 정확하지 않거나 모르는 곡은 제목만 열거했습니다. 글은 필요에 따라 수정됩니다. 비공식 데뷔 앨범 조용필은 정

old-music.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