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0년대가요

영화 병사는 죽어서 말한다 앨범

by Ἀμφίων 2021. 6. 20.
반응형

영화 병사는 죽어서 말한다 앨범

 

<병사는 죽어서 말한다>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1966년에 개봉되었다. 입대하면서 꽃씨를 어머니께 맡긴다. 손일병이 속한 특공대원들은 적진의 교량폭파 임무를 완수하고 전원이 전사한다. 휴진이 되고 손일병이 남기고간 꽃씨를 화단에 뿌리고 꽃들이 만발한다.

 


1.십대부부(영화주제가)(김상국)

2.주책바가지(영화주제가)(김용만)

3.주어진 순정(영화'딸찾어 20년'주제가)(남미랑)

4.딸찾아 20년(영화주제가)(유성진)

5.여자의 질투(이씨스터즈)

6.병사는 죽어서 말한다(영화주제가)(봉봉사중창)


1.검은 치마의 여인(영화'병사는 죽어서 말한다'주제가)(오기택)

2.모래알에 얽힌 사연(영화주제가)(이씨스터즈)

3.떠나온 대전아(유성진)

4.내버려둬라(영화주제가)(김상국)

5.태양의 그림자(송기영)

6.귀신잡는 해병(이한우,봉봉사중창)

 

 

 

 

 

 

반응형